본문 바로가기

오늘 핫이슈

박지원 안철수 두 분 아직 헤어지기엔 이릅니다 ~ (박지원 안철수 어록 모음 28장)



이렇게 사이 좋았던 두 분

















동물적 정치감각? ㅋㅋㅋㅋ












































































































헐 그런데 이건 무슨 발언? ㅋㅋㅋ

이래서 안철수 삐지셨나?




















좀 웃기심 이 두 분 ㅋㅋ











근데 박지원 의원님 욕설 삼가라 하면서, 

트위터에 이런 천박한 글을!

감당하시겠습니까~






















우리 다시 잘 해 볼까? ㅋㅋㅋ

실은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