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헐 이런?!

보면 토 나올지도 모르는 종편의 뜨거운 박근혜 찬양 (우린 이미 다 알고 있다)



애씁니다 TV 조선







이분도 좋답니다~






레이저 ㅋㅋㅋ








국가 정상을 미인이라 호칭하는 정신 나간 TV 조선









김연아는 이따가. 


엘사 또 얼어 죽을 일 있냐!








미치지 않고서야 






애들 표정 어두운 것 봐라









뭘 했길래 링거까지. 니들 다 알고 있었잖아!







기념사진 찍자는 말도 못 알아들어서 

국격이 얼마나 개똥됐는지 모르니?







박근혜에게만 꼬리치는 실세 감별견 ㅋㅋㅋ







월급쟁이 생활 힘들어도 

우리는 그렇게 안 산다







그러세요?







드라마 중독광 ㅋㅋ 송중기가 운다








시진핑이 직접 하는 말 들었어?








애창곡까지 ㅋㅋ








누님 문안인사는 잘 드리고 계시나요?







김정은 위원장님 엄마 지금 한국 감방에 있습니다 ㅋㅋ








집안 걱정까지 대단!







아무리 그래도 우리 연아는 건들지마라







그래서 어쩌라구요!






이게 뉴스냐 정말!







불어 실력 노란색 칠한 거 봐라












아 웃겨서 ㅋㅋ











또 집안 걱정 ㅠ









배현진 아나운서 당신도 우리가 오랫동안 기억할 겁니다







종편아 한 가지 부탁하면 

우리 문재인 대통령은 가급적 이런 식으로 이름 올리지 마라. 

그분도 우리도 원하지 않으니!


많이 화나셨다면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종편의 이런 워딩은 우리가 죽을 때까지 역사에 남겨야 합니다. 






공감하신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려요~

♥♥♥♥